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천안 동남구] 극 비수기에 즐기는 리조트, 7살 딸과 아빠의 여행지, 소노벨 천안에 다녀왔습니다.

by KatioO 2024. 5. 25.
728x90
728x90

이번엔 특별히 천안 소노벨에서 지낼 수 있는 기회가 생겨 평일에 휴가를 내고 다녀왔다. 아이 엄마는 휴가를 낼 수 없어 특별히 딸, 아빠의 데이트를 보내기로 한다.

 

소노벨은 EAST동과 WEST동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우리는 WEST동에서 머물기로 했다. 사진에 보이는 게 WEST동이다.

방은 9층 오션뷰로 배정 받았다. 여기서의 오션은 바다의 OCEAN이 아니라 오션어드벤를 바라보는 뷰를 의미한다.

파도풀이 바로 보이는 뷰라 해맑게 놀고 있는 아이들을 볼 수 있지만, 오늘이 아닌 내일 오션어드벤처를 갈 우리 아이는 그저 바라만 볼 수 밖에 없어 아쉬울 뿐이다. 하지만 오션어드벤처를 이틀에 걸쳐 출입하기엔 아빠의 지갑은 너무 날씬하다. 오늘은 그저 보는 것으로 만족하도록 하자.

방은 5인 기준으로, 더블베드 한 개가 있는 침실과 깔개, 이불 3세트가 있는 방 하나가 있어, 5명까지는 모두 이불을 배정받을 수 있다. 그 이상의 사람은 추가요금을 내고 이불을 받아오도록 하자.

리조트이기에 취사가 가능한 방이 있다. 냄비는 2개와 간단한 식기류 외에는 아무것도 없기에 취사를 하겠다면 준비를 조금 해와야 할 듯하다.

1층은 웨딩사업도 함께 하는 것으로 보인다. 신부대기실도 있는데, 손님을 맞이하는 곳 가운데 투썸플레이스가 크게 자리하고 있다. 그 외에도 1층에는 연회장도 많이 있어, 여러 기업, 단체에서 워크숍을 온 손님들로 북적였다.

안에는 편의점이 따로 있지는 않지만, 자체 매점이 있다. 리조트의 성격에 맞게 여러 일회용품도 팔고 과자류도 팔고 있다.

취사가 가능하다 보니, 냉동식품도 다양하게 팔고 있어 굳이 멀리 나가지 않고 이곳에서 먹을 것을 준비해도 될 듯하다.

레스토랑도 있지만 평일에는 운영하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1층 WEST동에서 EAST동으로 넘어가는 곳에 BBQ치킨이 있어 순살로 주문해 저녁을 대신한다. 직접 가지고 가는 포장은 가능하지만, 방으로 배달을 해주지는 않는다고 한다.

그 외에도 스크린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레전드 히어로즈, 키즈룸, 오락실 등 시설이 있지만, 7살 아이와 함께 할 만한 부대시설은 아닌 것 같기도 하고, 평일이라 손님이 없어서 그런지 분위기가 스산하여 이용이 어려웠다. 어차피 내일 갈 오션어드벤처가 메인 이벤트이므로 오늘은 이정도만 즐기고 넘어가기로 한다. 

 

오션 어드벤처는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위치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자

[네이버 지도]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성남면 종합휴양지로 200 소노벨 천안

 

소노벨 천안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24 · 블로그리뷰 2,199

m.place.naver.com

 

반응형